영양제 먹는 순서: 슈퍼콜라겐, 네오셀, 글루텐프리, 랩토트릴, 잔토락스 블루, 탈모 증상 악화

iHerb에서 직접 영양제를 구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품목은 네오셀, 슈퍼콜라겐+C 컨츄리라이프, 글루텐프리, 맥시헤어 플러스 나우푸드, L-시스테인, 각기 500mg 입니다. 제가 구매했던 것들을 찾아보니 많은 사람들이 소비하는 인기상품인 것 같은데요

공통점이 부족한 것 같긴 한데, 제가 잘못 생각하고 있는건지요? 아. 추가적으로 제가 개인적으로 섭취하는 다이어트 보조식품도 있습니다 랩토트릴 Raptopril(아침 전 공복에 1정)과 잔토락스 블루 Xantrex Blue(운동 전 1정). 많은 사람들이 식사 30분 전에 복용한다고 주장하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답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퍼 콜라겐은 1일 2회, 식전 30분에 공복으로 3알씩 복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식후 위산분비에 의해 콜라겐이 분해되는 것을 보완하기 위함입니다. 맥시 헤어 플러스는 1일 2회, 식후 2알씩 복용하시는데, 이는 탈모를 예방하는 비타민, 미네랄, 시스테인 등을 함유한 복합제입니다. 엘 시스테인은 1일 1회, 식후 1알씩 복용하며, 이는 탈모 예방용 비타민과 시스테인의 복합제입니다.

랩토프릴은 1일 2회로, 점심과 저녁 식후에 2알씩 복용합니다. 이 제품은 녹차 추출물, 클로르제닉산, 콩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잔트렉스 블루는 1일 1회로 아침 식전에 2알씩 복용하며, 마테, 고라나, 다미아나 등의 성분이 고카페인 각성 효과를 제공합니다.

특별한 탈모용과 다이어트용 세 가지 제품이 중복되지는 않지만, 맥시 헤어 플러스와 엘 시스테인은 성분상 중복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어트 약물들이 신체를 각성시켜 에너지 대사율을 높일 수 있어, 신체조직의 재생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탈모, 손발톱의 부실, 피부 탄력 저하, 민감도 상승, 피부의 거칠어짐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이어트 제품이 탈모를 악화시킬 수 있음을 인지하시고, 탈모 예방약의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음을 고려해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